본문 바로가기
여행

[거제]스터번호텔 오션뷰 내돈내산 솔직 후기

by 윤뿌룽 2021. 9. 12.
반응형
거제도 스터번호텔 리뷰

오션뷰 디럭스더블

2박3일

내돈내산 솔직후기

[2021.9월 방문]

 

 

올해 9월 초에

거제도로 여행을 떠났다

그것도 2박 3일!!!!

올 여름 첫휴가인만큼

기대가 컸다.

 

그런데.. 날씨...

날씨 무슨 129..?

종일 흐림.. 비옴.. 따흣..!

이거는 그나마 좋을 때 찍은 사진..

첫날에는 계속 비가와서

정말이지.. 힘들었다..ㅎ

 

그래도 좋았던 점은 

숙소 선택이 아주 탁월했다는 점!

 

거제도 몽돌해변 바로 앞에 위치한

스터번호텔이었다.

 

 

 

스터번호텔

 

출처 : 네이버검색

주소지 : 경남 거제시 동부면 학동리 218-3

 

 

 

 

스터번호텔 장점

 

첫번째. 오션뷰

숙소에 큰 창이 있는데 이것이 바로 바로 그 창뷰...

주변도 조용하고 바다가 바로 앞에 보인다

그리고 이 큰창 아래에 작은 창문이 또 있는데 이건 여닫을 수 있어서

아침에 조용한 파도소리를 들을 수 있었다

정말 평화롭고 행복했던 시간이었다

(하트)

오션뷰는 사랑

 

 

두번째. 힙한 외부공간과 카페같은 내부공간 (+치즈퐁듀/와인무제한은 덤)

숙박객들에게 치즈퐁듀 + 와인무제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이다

와인의 퀄리티는 보통이하지만 무료라는 점이 큰 메리트인 것 같다

숙박객에 기본으로 제공되는 치즈퐁듀
비가와서 이용하지 못했지만 그래도 근사한 루프탑
요기 앉아서 바다를 보고싶었지만.. 그래도 좋았다
너무나 기대이상인 루프탑. 비가와서 안쪽 공간에 있었지만 그곳도 쾌적하고 인테리어도 좋은 편이었다

 

 

세번째. 바베큐 플레이트 + 맥주 무제한 서비스

체크인할때 미리 예약하면 바베큐플레이트를 주문할 수 있다

일반고객에게는 5만원대로 제공되지만

숙박객에게는 3만원대로 제공된다!

거기다 맥주가 무제한!!!

그러니까 숙박객이 바베큐도 먹으면

와인+맥주가 무제한!

아주 행복해... 칭찬해..(하트)

사실 맛은 기대안했는데 갓요리한 닭고기라 부드럽고 

인근에 마땅한 식당이 없어서 아주 맛있게 먹었다.

(비 쫄딱 맞고 아주 배고픈 상태였음)

바베큐 플레이트 + 맥주무제한! 맥주는 컵을 주면 셀프로 이용함

 

 

네번째. 쾌적하고 청결한 숙소와 맛난 조식

어메니티는 없을 줄 알았는데 어매니티도 있었고

가장 만족스러웠던 부분은

매우 청결하고 쾌적한 룸컨디션이었다!

 

호텔이라는 이름이 적절한 것 같다

오히려 다른 블로그나 후기보다 더 괜찮다고 생각했다.

 

침대로 에이스침대라는데 

그래서인지 편히 숙면했다.

 

다만, 방과 화장실이 좁다.

화장실은 샤워하는 곳과 세면대가 같이 붙어있어서

이 점은 조금 아쉬웠지만 큰 불편함은 없었다.

 

조식은 1인당 17,000원으로

체크인 할 때 2인 예약해두었다.

일반호텔 조식과는 다르게 한식한상차림+샐러드바로 구성되어 있다

조식공간도 카페처럼 인테리어가 잘 되어있었다.

 

샐러드바는  기대 ㄴㄴ였는데 음.. 역시.. 기대만큼이었다.

그냥 간단한 빵, 요거트, 샐러드 등과 우유, 주스, 커피류라고 보면 될듯?

한식은 따뜻해서 먹기 좋았다. 

 

*뿌룽TIP.

10:30분까지 식사시간이었는데 딱 맞춰 나가는 것 보다

조금 일찍 나가는 것을 추천한다.

생각보다 조식을 먹는 사람이 적어서인지 

끝날 시간즈음에 나가니 샐러드바 음식이 적고, 식어있었다

 

찾아보니 숙소사진은 이게 다였다. 오션뷰에 블라인드가 버튼식이라귯!
1인 17,000원 조식. 사실 샐러드바는 먹을 것이 별로 없다.

 

다섯번째. 숙소 바로 앞 몽돌해변

몽돌해변이 바로 앞에 있어서 산책하기 좋다.

파도에 몽돌이 부딪혀서 특이한 소리가 났다.

주변도 조용해서

일정을 시작하기 전인 아침이나

일정을 모두마친 밤에 한적하게 걷기 좋다

몽돌부딪히는 소리.MP4

 

 

 

 

스터번호텔 아쉬운 점

아쉬운 점은 별로 없다.

굳이 꼽자면 프론트 직원이 한명이었는데

체크인할 때 다른 숙박객도 우르르 와서인지

응대가 조금 더뎠던 것 같다.

친절하지도 않았지만, 불친절하지도 않아서 큰 불만 없음!

 

 

 

 

총평
큰 기대없이 갔지만 기대 이상의 만족을 경험한 숙소.

가   격 ★★★★☆ - 비수기라 오션뷰인데도 저렴하게 이용

위   치 ★★★★☆ - 주차공간도 넓고 몽돌해변 바로 앞이라 산책하기 좋음. BUT 뚜벅이는 힘들듯

청결도 ★★★★☆ - 매우 청결. 2박째 룸청소도 해주시고 첫째날과 동일한 룸컨디션.

서비스 ★★☆☆☆ - 직원 수가 적어 보였다

재방문의사 - 있음

 

 

 

 

내돈내산 인증샷 (비수기, 오션뷰, 디럭스 더블, 2박3일 기준)

 

반응형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근교] 양평 두물머리 연잎핫도그 리뷰 & 꿀팁!  (0) 2021.09.19

댓글